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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WER TRANSMISSION INDUSTRIES

제품소개
Gear Couplings
기어카플링은 구동축과 피동축을 잇는 동력전달장치 ‘카플링’의 한 종류로서, 내측 기어와 HUB 측 기어가 맞물려 동력을 전달하는 방식의 카플링이며 소형/경량한 외관에 비해, 긴 수명을 보장하며 전달 동력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

기어카플링은 플렉스 허브 치면부의 3면이 일정하게 가공되어 면 접촉이 아닌 점 접촉으로 곡선을 따라 동력을 전달하는 방식을 채택하는데, 이는 구동 중 발생할 수 있는 평행오차 (구동축과 피동축이 평행하지만중심이 일치하지 않은상태), 각도오차(구동축과 피동축이 일직선 상에서 각도를 두고 기울어진 상태), 축유동오차(구동축과 피동축이 각각축 방향으로 움직이는 상태), 복합오차(위의 3가지 이상의 오차가 복합적으로 발생)를 방지/해결할 수 있습니다.

기어카플링은 주로 부하가 심하게 걸리는 기계에서 사용되며 고속(최대8000RPM)의 운전속도에도 문제 없이 작동합니다. 특히 100RPM이하로 회전하며 일시에 높은 토크값이 요구되는 환경에서의 사용이 용이 합니다.

현재 ㈜피티카플링사는 미국의 AGMA규격과 일본의 JIS규격을 모두 채택하여 Gear 카플링 제품군을 이원화 시켰으며, 이는 각 나라별/고객별 요구되는 카플링의 스펙에 따라 선정 및 제작됩니다.
기어카플링의 주요 부품
  • 1. 슬리브 (A+B) : S45C
  • 2. 플렉스 허브 : S45C
  • 3. 리머볼트 : S45C-H
  • 4. 오링 : NBR
  • 5. 가스켓 : UG or O-ring : NBR
  • 6. 스프링 와셔 : HSWR62B
  • 7. 헥스.너트 : SS41
기어카플링의 모델
모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칫수표가 나옵니다.